보증 기간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또는 품질 보증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연장 보증의 경우 추가로 연장 보증 확인 인증서 사본을 제공해야합니다. Bosch 전동 공구 서비스에게 항상 완전한 구성의 제품 (모든 배터리 및 충전기 포함)을 항상 제시하십시오. Bosch 보증은 제조 및 재품 결함에 대하여 보증하며, 제품을 오용한 경우나 소모품의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Bosch 수리 서비스
Bosch 제품에 결함이 있습니까? Bosch는 가능한 한 빠르게 수리 해드리고 싶습니다. 수리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제품을 받으면 최대 한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아보기
수리 신청하기Bosch의 품질로 신속하게 제품을 수리 하겠습니다.
Bosch 전동공구는 고품질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고장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Bosch가 지정한 공인 서비스 센터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Bosch가 지정한 전문가들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 특별한 장비로 가능한 빨리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 후에도 고객님의 제품의 안전을 확인합니다. Bosch 제품의 전문가를 위한 Bosch의 전문가가 드리는 최적의 지원으로써 정확한 수리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1. 빠르게 진행되는 Professional 수리
가장 가까운 Bosch의 공인 서비스 센터를 찾거나 구매하신 곳에서 제품을 맡기시면, Bosch의 전문가가 도움을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2. 보증 수리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제품 사용중 품질 결함인 경우 무상을 수리를 제공합니다.
3. 보장 된 전문성
Bosch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은 양심적으로 빠르게 제품을 수리합니다.
수리 절차
Bosch 보증 수리
수리 과정
1 단계
구매한 대리점으로 제품을 반환하십시오
2 단계
이 공구는 Bosch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 배송됩니다.이 공구는 Bosch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 배송됩니다. 고객님께서 작적 서비스 센터 중 한곳에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3 단계
수리 완료 된 제품이 구매 대리점으로 배송됩니다.
4 단계
이제 도구가 사용이 준비됐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십시오.
수리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아보기

신속하고 간편하게 수리를 신청하는 방법:
수리 서비스에 대한 질문과 대답 :